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함께할 일꾼을 찾습니다




독일 '평화의 소녀상' 프로젝트가 2019년에 이어집니다.

함께할 분을 찾습니다.


1. 번역팀: 전시자료와 대외협력소통을 위해, 한글, 독일어, 영어, 중국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군의 번역일꾼이 필요합니다. 

상시 번역은 모두 무보수 활동입니다. 일을 하는 것 자체에 의미를 두고 함께할 분 연락 주세요. 


2. 자료조사, 연구팀: 정확한 역사인식과 올바른 자료가 충분히 갖추어져 있고, 이를 공유하는 세계시민이 늘어나야 합니다.

이는 종종 난관에 부딪히는 '평화의 소녀상' 건립사업을 극복하는 데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필요한 자료를 일정 시간 내에 수집하고 정리하는 일을 하실 분 연락 주세요.


3. 인쇄물 디자인, 영상편집


4. 기타


연락처: hanytrans@gmail.com


연락을 주실 때, 다음 내용을 함께 기재해 주시면 팀워크 구성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 본인이 할 수 있는 일과 1주 평균 혹은 1개월 평균 투입할 수 있는 시간량 (월 최소 작업 투입시간 4시간) 

= 단체활동(종교단체 혹은 사회활동 등) 경력이 포함된 자기소개  A4 한 장 미만 (글자크기 12 / 행간 1,5)

= 본인의 참여 동인과 독일에 평화의 소녀상을 세우는 목적과 의미에 대한 나름의 생각 A4 한 장 미만 (글자크기 12 / 행간 1,5)

= 함께 협력할 수 있는 기간 ('평화의 소녀상' 건립이 완성되기까지 혹은 일을 시작한 후 3개월 등 / 최소 3개월)


함께하는 일에는 어떠한 보수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단지 때로는 어려움이 닥치고 허탈할 때도 있을 것이고 프로젝트가 잘 이루어지면 함께나누는 기쁨이 있을 것입니다. 늘 즐거운 일만 있는 것이 아니고 사업상 이익도 없고 인맥 쌓기 같은 것도 이룰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일 자체에 의미와 목적을 두시는 분들에게는 의욕 넘치는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그런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